본문 바로가기

여자다욧

3개월 15kg빼고 단기간팔뚝살빼기 성공 !!



3개월 15kg빼고 단기간팔뚝살빼기 성공 !! 









어릴때부터 살찐적은 한번도없었다 

근데 고등학생이 되면서

야자를 하면서부터 살이 많이쪗다...

야자가 끝나고 집에오면 배가너무고파

항상 야식을 먹고 잤으니

살이 찔수밖에없었지 

그렇게 내 몸무게는

정말 기하급수적으로

늘어갔다 ....







크게 불편한점은 없어서 

그냥 그렇게 지냈는데

계속 이런몸으로 지내다보니

점차 내 자신이 부끄럽고

삶의 의욕도 사라져갔다....

단기간에 살을 좀 빨리빼고싶었고

팔뚝살도 장난아니었다


신중히알아보다 단기간팔뚝살빼기로 유명한


코치님을 알게되어 다욧시작 !!! 








그 결과  3개월동안 15kg빼기 성공 ~ 


단기간팔뚝살빼기도 완전 대 성공 !!! 



아직도 계속 감량중이지만 ~ 

진짜 사이즈 변화가 엄청 많이 일어났다 


3개월동안 15kg만 뺀건데


사이즈 차이가 이렇게 클줄이야 !!! 


진짜 옷입었을때 차이가 엄청났다 ㅋㅋㅋ



15kg빠졌는데 오랜만에 만난친구들은

나를 못알아보는 애들도 있었다 

거울로봤을떄 내모습은 비슷한거같은데

친구들은 진짜 놀래더라는 !! 

그런 친구들반응에 

나는 다이어트를 더욱더 열심히하게 됐다 ㅋㅋㅋ







근데 내가 이렇게까지 뺄수있었던건


코치님께서 정말 관리를 잘해주셔서


이렇게 살을 뺼수있었음 ~ 


남자 코치님인데도

얼마나 관리를 잘해주시고

소통도 잘해주시는지

영양에대한 정보도 정말 많이 알려주시고

완전 살빼기 전문가코치님 ㅋㅋㅋ




혼자하는 다이어트였다면

이렇게까지 못뺏을텐데

진짜 코치님덕분에 사람이되어가는중...







다이어트 절대 혼자하지마시고 ~ 


코치님에게 도움받아보세요 !! 


정말 단기간에 건강하게


살뺼수있도록 관리해드릴꺼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