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다욧

단기간 뱃살빼는법 ★ 내가 12kg 나 뺐다니~!!

단기간 뱃살빼는법 ★ 내가 12kg 나 뺐다니~!!






ㅋㅋㅋㅋ

정말 잘하고 대단하고~대견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렇게 많이 뺐다니!!

^__________^//




정말 살찌고 나서는 어떤옷을 입어도

우울~했었는데,


단기간 뱃살빼는법 하면서



한달 7kg

둘째달 5kg

총 12kg 나 빼고 !!!


지금 1년 넘게 유지하고 있다는 사실이~ 대박 !!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절~~대 이런옷 입지도 못했고~

아예 사지도 않았는데 ^_^

뱃살이 이렇게 쏙~

빠지고 나니까, 이런옷들도 과감히 입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여자는~

이맛에 다욧하나보다 ^_^


단기간 뱃살빼는법 시작할때만해도~

진짜 빠졌음 좋겠다~//


이런생각이었는데,

이렇게 잘 빠질줄이야 ㅋㅋㅋㅋㅋ



현경언니 땡스~

모든 영광은 현경언니에게로~//ㅋㅋ



입사하고 나서 이얼굴 ㅋㅋ



원래 뚱뚱한 몸이 아니었는데 !!!

입사하고 살이 ㅠㅠ

힝~~


정말 먹는대로 찐다는건 맞나보다

3년을 내리 잘 먹었더니~ 뱃살이 !!!! 정말~


어디 앉을때 늘 쿠션, 가방의 자리는

내 배위

ㅋㅋㅋㅋㅋㅋㅋ



무언가로 가려야했었는데~ ^_^


두달 12kg 나 빼고!

1년째 유지하면서 느끼는건~


진짜 어딜 앉더라도 당당하다는거 ? ㅋㅋㅋㅋ


12kg 뺀거지만 남들은~

엄~~청나게 많이 뺀줄 안다 ^^ 이게다~

현경언니말대로!



지방이 많이 빠진거~ ^_^



동생이 먼저

단기간 뱃살빼는법 한다고~

허벌사먹는다고 했을때, 진짜 뭐라 했었는데

ㅋㅋㅋㅋㅋ



동생이!!


한달 5kg 나 빼고 !!

허리띠 3칸이나 줄이는거보고 !!

나도 따라시작 ㅋㅋ


그덕에~~


두달 12kg 나 빼고

지금 1년째 유지하고 있는건~!


진짜 동생살빼준~

현경언니덕분 ^_^




정말 먹으라는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시작하자마자 ~!

딱 일주일 째 - 윗배빠짐

2주째 - 옆구리빠짐

3주째 - 배가 평평해짐


ㅋㅋㅋㅋㅋㅋㅋ

단기간 뱃살빼는법 하면서

진짜 한달 안되서 ~ 뱃살 쏙 ! 빠졌음 ^^



뱃살 빠져서 좋은건,



어서 여름이 왔으면 하는것과 ^^

정말 어떤옷을 사도

교환걱정없이 산다는것과 ^^

더이상 가방을 내배위에 올리지 않는다는것 !!




진짜 작년부터 올해까지~

살빠지고 나니, 맞는 옷이 없어서

옷만 계속 사고 있는데 행복하다 ㅋㅋㅋㅋ


그리고 더 ~~ 좋은건!!

살빼고 지금 1년째

유지하고 있다는거 뽀인뜨 !!!



진짜 언니말듣고,

유지식까지 관리받길 정~말 잘했음 ^^


살빼는동안~

잘 뺄수있게

매~~~일 연락주시고 ^_^


정줄 놓지 않게 ㅋㅋㅋ 감시해주시고 ㅋㅋ

언니의 살뺀 노하우 많이 알려주시고~


진짜 ㅋㅋ

선물 정말 많이 챙겨주신~!!

현경언니 정말 땡스 ^_^



내가 단기간 뱃살빼는법 묻는 친구들~

다 언니에게로 보내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