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다욧

한달만에 빨리 살빼는 방법 ★ 4주만에 끝 !!

한달만에 빨리 살빼는 방법 ★ 4주만에 끝 !!




진짜 ~ 대박 ^_^

ㅋㅋㅋㅋ

오늘처럼 이렇게 더운날은~


예전에는 진짜 나가기 싫은 날 !!


지금은 진짜 나가고 싶은날 ^_^



왜냐 ㅎㅎ

살빠지고 나니까~ 어떤옷을 입어도 ~ ^^

이뻐보여서 ///ㅅ////

나름 자기 만족중 ㅋㅋ



한달만에 빨리 살빼는 방법 하면서

정말 딱 !!

4주만에 5kg 빼고~

지금 1년 가까이 유지중인데,




작년 이맘때


4주만에 5kg 딱 !!

뺐을때보다~

지금 유지관리하면서

사이즈가 더~ 많이 줄었음 !! ^^




역시..

현경언니말대로~

믿고 시작했으면 끝까지 ㅋㅋ 하란그말을!!

듣길 진짜 잘한듯하다 ㅋㅋ





정말 살찌면 나가기도 싫고

특히 더운날에는!

난 어두운 옷밖에, 두꺼운 옷밖에 없는데

그거 입고 나가면..

진짜 땀이땀이~!



그래서 1년전만해도~

더울땐 나가기 싫었었는데 ^_^


올해는 ㅎㅎ

어서 더워지길 기다리고 있다는 ㅎㅎ



현경언니랑~

한달만에 빨리 살빼는 방법 !!

4주동안 하면서



정말 그 남은 5kg 를 !!

진짜 딱 그거만 빼면 딱 정상체중이었는~



그 5kg 를 ^^

4주만에 다 빼고ㅋㅋ


뺀건 5kg 였지만 사이즈가 엄청 줄어서~!

남들은 한 8kg 정도 뺀줄 알더라는~^^


정말 지방이 많이 빠지고

사이즈가 많이 준다더니..



정말 맞는 옷들이 하나도 없어서!

매 계절 옷사기 바쁜 1년이었다 ^_^ ㅎㅎ



같이 일하던 언니가~ 먼저!

한달만에 빨리 살빼는 방법이라고~

허벌을 먹고,


한달 7kg 빼는거 보고 !


나도 따라서 시작~! ^^ ㅎㅎ 정말 ~

그때 그렇게 고민없이 !! 믿고 시작하길 정말 ~!

잘했다 생각한다 ^^



솔직히 월급생활하는 나에게~

살~~짝 부담스런 금액이긴했찌만, 내가 !!


그 남은 5kg 빼기위해 했던!

나의 다욧들을 보면..




분명~

난 그돈을

딴데 다욧한다고 썼을꺼고~


그게 아니면,

이쁘지도 않는 옷사는데 썻을꺼다 ^^



정말 !!


진짜 마지막다욧이라는 생각으로` ^^


현경언니가 알려준대로 딱 ~ 4주 진행했더니,


4주 -5kg

허리 3인치 줄고

바지가 다 ~~ 커졌음 ^_^ ㅎㅎ



그리고 유지의 중요성은 알고 있었기에~

유지까지 관리받은덕분에 ^^

지금 1년가까이~



살찌지 않고 ㅋ 더 사이즈 줄이면서!

유지하고 있음 ^^



진짜 이 영광은~ 현경언니에게 //ㅅ//




한달만에 빨리 살빼는 방법 !!

언니랑 한덕분에~


4주 -5kg 성공하고 ^^

지금은 친구들 사이에서 ~ 내가 !

제일 날씬하고, 제일 오래 유지중임 ^^ ㅋㅋㅋ



살빼는동안, 그리고 유지하는동안!



정말 매일 연락주시고,

많은 다욧정보 알려주시고 ^^


진짜 옆집언니처럼 ㅋㅋ

많은걸 알려주고 선물 주고 신경써준~!


현경언니 ^^


정말 땡스~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