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다욧

살빼는 최고의 방법 !! 일주일에 2kg 감량 ♥

살빼는 최고의 방법 !! 일주일에 2kg 감량 ♥






내생에 최저의 몸무게 !!!


/////ㅅ//////





진짜 시작할때만해도, 진짜 빠질까??


안빠지면 어쩌지??


이런 생각뿐이었는데 !! ^_^






불과 한달반만에 ㅋㅋㅋ 생각이 완전 바뀜 ㅋㅋ





이보다 더 좋을순 없다 !!


ㅋㅋㅋㅋ







살빼는 최고의 방법이라고 소개받고


예전에도 허벌은 먹어봤었지만


이번에 관리해준


코치언니말대로... 제대로된 관리라는걸~


받아본적이 없어서






그때는 솔직히 먹지도 않고 버린게 더 많았다는 !!





지금 생각하면 눈물이 앞을 가리는군아


ㅠㅠㅠㅠㅠㅠ







여튼!!!



반신 반의 하면서 시작한 허벌다욧 ~


일주일 프로그램이라는 말에


8만원 ..


술값이라 생각하고 해보자! 싶어서 시작했는데







결과 !!



일주일에 2kg 감량 성공 !!


결과 대 만족


한달 프로그램으로 다시 진행


한달만에 7kg 감량 성공 !!!






총 한달 보름만에 9kg 감량한 셈...... 대박 !!!!






올여름 ㅋㅋㅋ


그정도로 진짜 뭔가모를 자신감이 !!


ㅋㅋ








친구들이 노출증걸렸냐고 ㅋㅋㅋ


이젠 옷집도 편하게 갈수 있다는 사실과 !!


온라인 쇼핑몰에서 편하게 프리사이즈 구매 한다는 사실 !!






진짜 나에겐 엄청난 결과임 ㅋㅋ







왜 여자는 살찌면..


1 단계 : 사진어플 사용한다

 

2단계 : 사진보정을 한다


3단계 : 사진을 찍지 않는다







나는 3단계 였는데,


요즘 ㅋㅋㅋㅋ








셀카중독걸린듯


ㅋㅋㅋㅋㅋㅋㅋ









일주일에 2kg 감량 성공해준건~


진짜 쉐이크랑 멀비만 먹었었는데,






나의 나머지 7kg 감량을 도와준~


쌀앙 스러븐 아이들 //ㅅ//


진짜 허벌이 살빼는 최고의 방법이란건 인정 또인정 !!






왜 현경언니가 ㅋㅋㅋ


제품을 보고 아이들이라고 하는지..


난이제 알거 같다 ㅋㅋㅋ




나도 그렇게 말하고 있으니까~ ^_^







그리고


한달 다이어트 시작한다고 !!


잘 결정했다고 선물들을 바리바리 ~~ //ㅅ//





일단 !





알로에겔에 완전 감동~







쿠키, 초코만 주문했었는데


다른맛도 먹어보고


담달에 주문할때 맛고를때 도움되라고





맛샘플 다주시구 ^_^






기초대사량 낮다고




리오도 주시구~ ///ㅅ////



진짜 요기나게 쓰였던 키토산 !!




네가 진짜 대박이다 ㅋㅋ




언니가 왜~ 이걸 그렇게 사랑하는지..


난 알고있따ㅋㅋㅋ





키토야~


나의 유지까지 잘 부탁한다~ ^_^




잘 붓는 나를 위해



셀유까지~ ^_^






진짜 현경언니랑 매일 통화하다 보니까


허벌라이프 전제품 ㅋㅋ


이름 다 아는듯 ㅋㅋ







정말,


2016년의 새해 소망이 살빼기였는데.. ^^




일주일 프로그램 시작한게 복이되서


이렇게 꿈에만 그리던


9kg 나 감량하고..//






진짜 살빼는 최고의 방법 맞네 맞아 !! ㅋㅋ







운동도 하고,


먹는것도 줄이고,


약도 먹고 했었는데,





진짜 건강하게 살빠진다는 느낌은!


허벌이 처음~ ^_^








정말 나처럼 2017년 새해다이어트를 목표하신분이 있따면.


정말 현경언니 적극 추천함 !!






나처럼 일주일해보고~


느낌 좋으면 한달해도 좋을듯~ ^^


뭐 .. 8만원 ㅋㅋ


언니 말대로 어디 써도 쓰는돈인데.. ^^







여튼~


내일은 오랜만에 옷좀 사러 나가야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