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다욧

단기간 뱃살빼는법 ★ 총 -12kg

단기간 뱃살빼는법 ★ 총 -12kg






딱 작년 3월 !!

정말 급~~하게 살을 빼야할때 ^_^

진짜 좋은 ~ 타이밍에 좋은 언니 만나서 ~

정말 건강하게 살뺐다는 !!



오랜만에 보는 사람들마다,

그간 무슨일이 있었냐고 ㅋㅋㅋㅋ

어떻게 살뺐냐고 ㅋㅋㅋㅋ

뭐하면 되냐고~ ㅋㅋ




단기간 뱃살빼는법 하면서



한달 7kg 둘째달 5kg 해서


총 2달 12kg 를 빼니!!



오랜만에 보는 사람이던~ 원래 알던 사람이던~ ^_^

지금 다들 나한테 살뺀방법 묻는다는 ^_^!!




딱 12kg 차이 !!

그리고 1년째 올해까지 ~!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는게 !! 더 대박 ^_^




솔직히 주변에 살뺀 사람은 많음 !

하지만 나처럼~

이렇게 오래 유지한 사람은 !! 없음 !!!


그래서~! 나한테 ~!


단기간 뱃살빼는법 묻기도 하지만,

유지까지 어떻게 했냐는~ 질문이 가장 많음 ^^



그럴때마다~

내가 진짜 해냈구나란 성취감과 함께 기쁨이~ ///

내가 이렇게 살뺄수 있었던 가장 중요한 뽀인뜨 !!!




단기간 뱃살빼는법이라고~ 작년 1월에!

허벌로 다욧시작한 동생이


딱 한달만에 -5kg

찍고!

뱃살 완전 많이 빼는거 보고 !

허리띠 3칸이나 줄어드는거 보고 !!

사람 몸이 달라지는걸 직접 보고 !!!


나도 동생 살빼준~ 현경언니에게 바로 전화 ㅋㅋ



그렇게~! 나도 현경언니랑 다욧~ 시작하고!




나는 총~~ 2달 -12kg !!

허리 5인치나 줄였다는거 !!!



진짜 대박 ㅋㅋ

난 이게 술살이여서~ 잘 빠질까? 했었는데 ㅋㅋ




정말 언니가 하라는대로만 하고

먹는거도 일단 다 묻고 먹고

먹지마란거 절대 안먹고 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집에서 4분씩 알려준 운동하고?

4분 ㅋㅋㅋ



그게 전부 였음 !!



그렇게 나의~

단기간 뱃살빼는법 하면서 총 !!



12kg 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걸 1년째 유지하고 있다는것에~

난 진짜 무한 감사함을 ^^


현경언니왈 !

살은 빼는게 아니라~

유지하는거라고 ^_^

정말 인정!!



나도 많은 다욧을 해봤었지만 실찌~

할떄는 효과 있음 !

안하면 다시 찌거나, 배로 찌거나 !!

늘 ~ 유지가 가장 어려웠었는데, 진짜 ~! 내생에 마지막!

다욧 되게 해주겠다는 그말에~!

믿고 시작 ^_^



정말 그덕분에~

단기간 뱃살빼는법 하면서 ^^


총 12kg 빼고

허리 5인치나 줄였으니 ~~~////


이정도면 최고의 방법이지 ^^




뱃살이 이렇게 빠져서 가장 좋은건!!


정말 그어떤 말보다!

그냥 자신감이 엄청 많이 생겼다는것 !


전에도~ 늘 밝은 성격이라 생각했지만 ㅋㅋ 올해들어

부쩍 ! 더 밝아진 나를 보며 ㅋㅋ

뿌듯함을 ㅋㅋ



그리고 !!


옷 사는것에 대한 스트레스가 없음

^_^ ㅋㅋㅋ

여자는 이게 가장 큰~ 행복함이 아닐까? ^^

여튼~!



나의 뱃살을 완벽하게 정리해주고

살빼는 동안 빨리 잘 빠지게 도와주고

늘 ~ 잘한다고 칭찬해주고

선물 많이 챙겨주시는



현경언니^^

덕분에 진짜 이렇게 살빼고 1년째 유지잘하고 있음!

언니 진짜 고마오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