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집에서 간단한 안주와 맥주 먹기

 

집에서 간단한 안주와 맥주 먹기

 

바람이 살랑살랑~!!

 

나가기는 귀찮고.ㅋㅋㅋ

 

집에서 맥주나 간단하게.

 

하잔해볼까~~

 

집 앞에 마트 가서 맥주를 일단 사들고~!

 

맥부 별로 사왔지만.

 

첨음에는 산뜻한걸로~!!

 

부드럽고 처음 마시기에는.

 

부담없이 마실수있어서.

 

좋아라 하지요~^^

 

맥주는 모니모니해도.

 

집에서 편하게 영화나 보면서.

 

먹는 맥주가 제~일.

 

맛있는거 같네요 ㅋㅋㅋ

 

 

 

일단 맥주는 준비 완료~!

 

다음에는 안주를 뭘시켜볼까~~

 

요즘에 핫하다는.

 

무슨 마약 머시기든데...

 

기억이 나질않네요 ㅋㅋㅋ

 

맥주 안주에는.

 

통닭 만큼에 안주가 없죠.ㅋㅋㅋ

 

근데..

 

내스타일은 아니네요 ㅋㅋㅋ

 

역시...

 

초딩 입맛인 나는....

 

양념이 딱인듯.ㅋㅋㅋㅋ

 

누가 드러던데.

 

양념을 좋아하는 사람은.

 

닭맛으로 먹는게 아니고.

 

양념맛으로 닭을 먹는다거.

 

하지만....양념이 진리...

 

그리고 순살은 더 진리~ㅋㅋㅋ

 

 

 

요건~!!!

 

맥주 사니까.

 

따라오는 안주~!ㅋㅋ

 

요놈이 달려 있어서.ㅋㅋㅋ

 

2캔이나 삿다는 사실....

 

사람들 영업 방식이~

 

아~~~주~~

 

똑독 하구만요.ㅋㅋㅋ

 

심리를 완전~~~ 잘아고....

 

나같은 사람 심리.ㅋㅋㅋ

 

집에서 맥주 먹을때.

 

간단한것이.

 

딱이네요~~^^

 

 

그리고 모니모니해도~

 

맥주에 제~~일

 

오랜친 단짝 같은 친구죠...

 

오징어~

 

그것도 피데기~!!!ㅋㅋㅋㅋㅋ

 

진자 맥주랑 피데기는...

 

이건 따라 올수없는 조합인듯....ㅋㅋ

 

그것도 엄마가 보내주신..

 

울릉도 반건조 오징어..

 

이건 진짜 먹어본 사람만이 안다는,ㅋㅋㅋ

 

친구분이 울릉도에서.

 

호박엿하고 오징어 장사르 하셔서~^^

 

진짜 오징어는 울릉도 오징어 굿굿~~^^

 

급 맥주 와 오징어 땡기세요?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어제 마트가서 사서,

 

반은 먹고 남은 앙념 주물럭~!

 

근데 은근히 양념 주물럭하고.

 

맥주가 궁합이 잘맞더라구요~^^

 

집에서 맥주 마시는데...

 

너~무

 

푸짐하게 먹는건 아닌지....ㅋㅋㅋㅋ

 

하지만 냉장고에 있음 안먹으니.

 

이렇게라도 먹어야 하는다는 ㅋㅋㅋ

 

귀찮게 나가지 말고.

 

친구들 불러 모으지 말고.

 

집에서 혼맥 한잔 어떠세요??^^

 

너무 먹으면...

 

살찐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그럼 전 남은 맥주 마시러~~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