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주현대옥 콩나물국밥 해장국으로 최고네용~♥

전주현대옥 콩나물국밥 해장국으로 최고네용~♥




진짜 맛있게 먹었던!

전주현대옥!!



지금은 임신중이라~ 술먹을일이!

아예 없어서 ㅋㅋㅋ

해장국을 찾을일도없지만~ ^_^


가~~끔 우리 신랑님께서 과음하고 난 다음날 ㅋㅋ

꼭 ~

가자고 하는 여기 !!


전주현대옥 콩나물국밥집 ㅋㅋㅋㅋ





콩나물국밥이~ 해장국을 많이!

인기있긴한데~

여기저기 콩나물국밥 먹어봤지만 ! ^_^


전주현대옥이 나는 제일 맛있더라 ^^//


특히 !!


끓이는식보다는~!

전주식이 훨씬 좋더라는


끓이는건.. 뭔가.. 너무 뜨거워서 ㅋㅋㅋㅋ



현대옥의 기본찬은 아~주 깔끔하다 ! ^^

진짜 뭐 없음 ㅋㅋ



그리고.. 살짝 짜다 ㅋㅋㅋ



그래서 그냥~


해장국 콩나물국밥이 맛있으니까~ ^_^

저런 찬들은 잘 안먹고~

그냥 국밥만 ㅋㅋ



예전에 정~~말 나도 심하게 과음한 다음날 ㅋㅋ

이것조차 먹히지 않을때가 있었는데~ ^^

요즘은 그럴일이 없으니 ㅋㅋ


현대옥 ~! 트레이드마크 김 !! ㅋㅋ



김을 한장씩~


콩나물 국밥위에 올려서~ ^^

떠먹으면 따봉 !!


가루로 잘게 부셔서 뿌려 먹어도 맛나는데~

나는 ^_^



해장국으로 콩나물국밥 먹을때는~!

맑은 국물이 좋기에 ^^

그냥 한장씩 올려먹는데 ㅋㅋㅋㅋㅋㅋ

우리 신랑은 꼭 ~ 가루로 만들어서 먹더라는~ ^_^




여튼 ^_^


전주 현대옥 콩나물국밥!!

해장국으로 먹을일은 없겠지만~ ^^

조만간, 비오거나 쌀쌀할때! 한번 먹으러 가야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