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성구 점심 맛집 ★은정 감자탕&돼지국밥

 

수성구 점심 맛집 ★은정 감자탕&돼지국밥

 

살짝??늦은점심,

 

오늘은 어떨걸 먹을까~~

 

고민하던중 같이 일하던 형이,

 

맛있다고,

 

추천해준 바로 그집~!

 

오늘에서야 가보는구나~^^

 

일단 간판이 사장님 이름을 걸고?

 

하는거라서 믿음이 조금 가더라구요^^

 

설마 이름걸고 하는 장사인데..ㅋㅋ

 

일단은 친구와 같이 입성~~!

 

 

근데 진짜 점심만 아니었어도~

 

감자탕에 쐬주 한잔 딱~~!!

 

수성구 점심 맛집 은정 감자탕&돼지국밥

 

간판밑에 딱~~

 

붙어있더라구요~ㅋㅋㅋ

 

하지만~ 점심이니까~!!

 

일단 쐬주는 패스.ㅋㅋㅋ

 

돼지국밥을 인달 주문~!

 

근데 희안한 것들이,

 

대파 오감탕??ㅋㅋㅋ

 

담번에 가면 꼭 먹어보리~!!!

 

호기심이 많은 지라.ㅋㅋㅋ

 

 

 

일단은 돼지 국밥이 나오시고~!!

 

국밥은 정~말 많이 먹어봤지만~!

 

국밥 안에 칼국수 면이 있는건 처음~

 

원래 국수면이 들어가는데.

 

수성구 점심 맛집 은정 감자탕&돼지국밥 은.

 

희안하게 칼국수 면을 주더라구요.ㅋㅋㅋ

 

일단 새로운 음식느낌?ㅋㅋ

 

일단 국물은 깔~끔하고요.

 

돼지 고기에 그 누린내도 안나고~!

 

쪼금 아쉬운건...

 

고기가 작게 들었다는거...^^

 

일단 다음에 밥먹으로 가면,

 

꼭~!

 

다른거 맛보겟어요.ㅋㅋㅋ

 

솔직히 1인 감자탕도 먹고싶고.

 

강된장찌개,

 

요것도 맛있겠더라구요.ㅋㅋ

 

옆테이블에서 먹고있는데.

 

일단 냄새가.....ㅋㅋㅋㅋ

 

그리고 궁금한게,

 

대파뼈찜??

 

대파를 어마누시하게 넣고 하는 찜인가??

 

암튼,

 

궁금한 메뉴들이 정~말 많았죠^^

 

무더운 여름이지만.

 

수성구 점심 맛집 은정 감자탕&돼지국밥

 

한번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