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성구 점심 ★ 어탕 수제비

 

수성구 점심 ★ 어탕 수제비

 

오늘에 점심~!!!

 

추석 연휴중에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어서그런가~!

 

시원~~한.

 

국물있는게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한 점심~!

 

어탕 수제비~~!!!

 

진~짜~

 

오랜만에 먹는 어탕 수제비.ㅋㅋ

 

예전에는 해장으로 많이 먹었는데.

 

해장을 이제 동태탕으로 갈아탄후.

 

진짜 오랜만에 먹어보네요.ㅋㅋㅋ

 

이집은.

 

다른 어탕집과는 다르게.

 

국물~

 

껄~~쭉하니~

 

 

 

진짜~

 

다른곳 과는 비교가 안가죠^^

 

일단 한번 드셔 보면 아~

 

틀리구나~!

 

라고느끼실꺼에요~^^

 

간판 이름 만큼이나~

 

착한어탕~^^

 

수성구 점심 어탕 수제비 에는

 

어탕 말고도.

 

싸이드 음식으로.

 

몇가지 있는데.

 

그중에하나~!

 

바로~

 

빙어튀김~!!!

 

와....

 

빙어는 생으로는 많이먹었는데.

 

튀김으로는 첨으로먹어서.

 

혹시나 비리지 않을까~

 

하는 걱정을 가지고한입~!

 

 

근데 처음에 음식이 나왔을대부터.

 

뭐지~!!

 

양념이 되서 나오더라구요~!^^

 

비린맛을 잡을려고.

 

양념을 했나~

 

싶었지만~!

 

먹어보니~

 

캬~~!!!!!

 

이렇게바삭 할수가...

 

비린맛은 정말 하나도~

 

하나도~ 안나고~

 

이렇게 바삭 걸릴수가~

 

처음 먹어보는 빙어튀김~!

 

이거 맛있네요.ㅋㅋㅋㅋ

 

한접시에 15000원이라는~!

 

어떻게 보면 비싸다고 하겠지만.

 

먹어보니.

 

아~!!!!

 

이정도 가격은 해도 되겠따~!!

 

라는 생각이 들러라구요~^^

 

진짜 빙어 튀김 안드신분은~!

 

수성구 점심 어탕 수재비

 

가셔서.

 

꼭 한번 드셔보시길~!

 

완전 강추 드립니다~^^

 

빙어튀김을 음미 하는 사이~!

 

어탕 먹을대 빠질수 없는 한가지~!

 

바로~!

 

만두죠잉~!

 

정확한건 아니지만.

 

대구에서.

 

만두가 제일 맛있다고.

 

소문??났다고~ㅋㅋㅋ

 

친구 말을 전해 드린겁니다~^^

 

점심 한끼~!

 

시~~원한 어탕 국수로.

 

한그릇 어떠세요??^^

 

다들 맛점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