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서 맛집 ★ 소티골

성서 맛집 ★ 소티골

 

하하~~!

 

오늘의 점심은 과연 뭘 먹을까~~!!

 

어제먹은...술이...

 

아직까지 해장이 안됐는데...

 

얼~~큰하게 내속을 달래줄 아이가 없을까~~

 

생각하다가,

 

진짜 오랜만에 생각난 바로 그곳~!^^

 

왕갈비 김치전골~!

 

김치 전골에 왕갈비가 들었다는거~^^

 

대부분 돼지고기 쪼메~

 

넣고 주는데,

 

 

 

성서 맛집 ★ 소티골 은

 

왕갈비 가 떡하니~!!!

 

그렇게 크고 갈비살이 많은건 아니지만,

 

나름~!

 

일반 갈비집에서 먹는 만큼의,

 

크기에 갈비가 들어있다는거~^^

 

그리고 김치가 분명 묵은 김치는 아닌데...

 

그렇다고 금방 담은 김치도 아닌것이~!

 

묵은지는 아닌데 묵은지 맛이 납니다.ㅋㅋㅋ

 

그리고 여기 일찍가면,

 

육회를 한번드셔 보시는걸 강추 해드립니다.ㅋㅋㅋ

 

일반 육회 집보다,

 

훨~씬 맛있고.

 

딱 먹었었을때~

 

신선하구나~ 라고 말씀하실거에요.ㅋㅋ 

 

일단 가게  성서맛집 ★ 소티골 입성하고~

 

김치 왕갈비 전골 2인분 시켜 주시고~!!

 

동생이 해장에는 반주로...

 

잠깐에 생각에 잠겼지만...

 

지금 먹으면 달리고 싶을거 같아서...

 

패스~~!!!!!

 

점심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하니까 좋은건~!

 

내가 원하는 시원~한 자리에 앉을수있다는거~!

 

늦게 오면 앉을 자리도 없고,

 

구석에 에어콘도 안나오는곳에서....

 

불과의 사투를 벌여야 한다는점..ㅋㅋㅋ

 

 

일단은 성서 맛집 ★ 수티골 메인~!!

 

김치 왕갈비 전골이 나오시고~!!!

 

아~~~ 또먹고싶네요...

 

음식이 나오기전에 김치전이랑 오뎅 무침??

 

너~무 맛있음~!ㅋㅋㅋ

 

수티골에 가면 김치전을 마음것 드실수있다는거.^^

 

그리고 더 좋은건,

 

공기밥이 무한 리필~~!!!!!!

 

많이 먹는 사람고 가면 너~무좋겠죠?ㅋㅋㅋ

 

그래서 담번에 형이랑 같이 가야겠어요.ㅋㅋ

 

매일 공기방 3개는 기본이니.....

 

점심을 해장을 까~끔하게 했으니~!

 

오늘 하루도 퐈~~이팅 해볼까요??^^

 

다들 맛점 하시고~!

 

남은 오후도 퐈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