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본리동 맛집 ☆ 뼈큰청진동해장국

 

본리동 맛집 ☆ 뼈큰청진동해장국

 

비도오고,

 

날씨도 조금은 쌀쌀해지고~!

 

오늘의 점심은 과연 뭘 먹을까 하다가~

 

지난주 해장으로 먹었던~

 

내장탕이 생각 나서.

 

본리 파출소 앞에있는,

 

식당으로 꼬고~!!

 

일단 내장탕을 먹으러가지만.

 

다른것들이 너~무땡겼음...

 

특히 묵은지태경전골....

 

정말 한번 먹어 보고싶었죠.ㅋㅋㅋ

 

하지만 난 내장탕을 먹으로 왔기에~!

 

내장탕을 주문완료~!

 

근데 뼈찜은 진짜 많이 먹어봤는데,

 

태경 갈비찜이있길래 요것도 먹고싶었음 ㅋㅋㅋ

 

담번에 가면 꼭 먹어봐야지 ㅋ

 

다른식당도 마찬가지 겠지만,

 

여긴 혼자 먹을수있는,

 

탕종류가 많아서 좋았죠^^

 

본리동 맛집 뼈큰청진해장국 메인~

 

내장탕이 나오시고~!!

 

근데 내장탕을 보면서..

 

소주 생각이...

 

어제 술믈 마시고,

 

오늘 해장하러 왔더라면~~!!

 

속이 확 풀리겠다~라고,

 

생각했죠~ㅋㅋ

 

일단 밑 반찬은 별로 나오진 않아요~

 

다른 식당과 마찬 가지로,

 

무우 김치,김치,고추..

 

조금더 반찬이 있었으면..

 

어차피 반찬으로 밥먹을게 아니고.

 

냉장탕으로 밥먹을꺼니까~~^^

 

별로 신경은 안쓰지만...그래도.ㅋㅋㅋ

 

일단 국물부터~!

 

본리동 맛집 뼈큰청진동해장국 은.

 

국물이...캬~~

 

진심 소주를 부르는 마력이있음.ㅋㅋ

 

담번에는 점심때 꼭 반주로 먹어여지~^^

 

 

국물이~~!!!

 

이렇게 구수할수가 있나~~

 

싶을 정도로~ㅋㅋㅋ

 

겁나 맛있음.ㅋㅋ

 

일단 국물이 어떤 맛이냐면~

 

곱창 안에 곱이 나와서,

 

구~수한 막을 내주는 그 칼칼한맛??ㅋㅋㅋ

 

이맛은 잘 표현이 안되는데,

 

가서 드셔보면 아~

 

이맛~

 

이렇게 말씀하실겁니다~!^^

 

오늘도 점심을 뭘 먹을지,

 

고민하는 그대들에게,

 

본리동 맛집 뼈큰청진동해장국,

 

완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