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달서구 장기동 점심 김밥365

 

 

달서구 장기동 점심 김밥365

 

오늘에 점심~!!

 

너로 정했따~!

 

오랜만에 김밥먹으러 한번 가볼까~

 

예전에는.

 

정말 많이 먹으러 다녔는데.ㅋㅋ

 

근데 김밥집에 가격은.

 

왜 오르지가 않는거죠??

 

정말 신기한거 같음.ㅋㅋㅋ

 

물가가 오르면.

 

당연히 올라야 하는데.

 

어찌 오르지 않는건지..

 

겁나 신기할 따름이죠 ㅋㅋ

 

 

 

오늘에 점심~!

 

김밥과 돈가스를 같이 먹을수있는~!

 

돈가스 세트로 정해주시고~!

 

달서구 장기동 점심 김밥365 에는.

 

그냥 김밥이 아직 1500원이라는거~!

 

솔직히 맘에 듬.ㅋㅋㅋㅋㅋㅋ

 

가격이나 맛이나~!

 

1500원짜리 김밥 한줄~!

 

근데 대구에서만 볼수있는건가...

 

김밥 재료들이 부실하지도 않고~!

 

완전 좋음.ㅋㅋㅋㅋ

 

돈가스 어때요?? 맛나보이죠??^^

 

 

세트라고해서.

 

사이즈가 작을줄알았지만.ㅋㅋ

 

기본 돈가스 사이즈랑.

 

똑같아서 기분 또 좋아지시고~!

 

그리고 세트라서.

 

우동과함께 나온 김밥~!

 

어때요??

 

가격대비 가성지 짱이죠??^^

 

전 참고로 이런게 좋더라구요~!^^

 

돈만 비싸고 맛은 없는건~!

 

지지~!!!!!

 

달서구 장기동 점심 김밥365

 

꼭 한전 드셔보세요~

 

완전 만족 하실거에요~!^^

 

 

김밥 먹다가...ㅋㅋㅋㅋ

 

생각나서 찰칵~!

 

우동 어때요??ㅋㅋㅋ

 

맛나보이죵??^^

 

완젼 맛있었다는~!

 

정심 뭘 먹을까~!

 

고민고민 하지마시고~!

 

근처에 있는 김밥 집도 아마도~

 

마찬가지 일듯 한데.

 

한번.

 

방문해서 뭐든 드셔보세요~!

 

완전 맛있고.

 

만족 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