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달서구 장기동 ★ 돈뭉치뒷고기

달서구 장기동 ★ 돈뭉치뒷고기

 

오늘은 즐거운 회식~!!!

 

유후~!

 

오늘은 고삐를 풀어 버릴테다~!^^

 

오늘의 메뉴~!

 

뒷고기~!

 

오픈한지 얼마 안된 집이라.

 

맛은 보장 못하지만~!

 

일단 한번 가보는걸로~!^^

 

고기를 좋아하는 일인 으로써~!

 

맛이 어떻든간에.

 

고기는 고기니까~!^^

 

 

대구에.

 

뒷고기집을 많이 가봤는데.

 

정말~

 

맛있다고 생각하는곳은.

 

딱 한군였는데.

 

여기도 맛이.

 

완젼~ 괜찮았으면.....^^

 

일단,

 

달서구 장기동 돈뭉치뒷고기 에.

 

돈뭉치 모듬 한판 시켜 주시고~!

 

일단.

 

밑 반찬은..그냥 그럭 저럭..ㅋㅋㅋ

 

일단 뒷고기 나오시고~!

 

 

 

근데.

 

고기 비쥬얼상~!

 

아~

 

정말 뒷고기구나.ㅋㅋㅋㅋ

 

대부분 초벌해서 주는데.

 

여긴 생으러 주더라구요.

 

그래서 굽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는거~!

 

초벌 해주면 진~짜 좋은텐데 ㅋㅋㅋ

 

아~!!!

 

빨리 먹고 싶지만~!

 

근데 고기는 싱싱해 보입니다.ㅋㅋㅋ

 

보니까 3가지 정도.

 

종류가 있는거 같더라구요~^^

 

 

 

달서구 장기동 돈뭉치뒷고기.

 

여기오시면.

 

젖갈 같은~!

 

장을 주는데.

 

짭짜롬하니~!

 

맛있더라구요~!^^

 

어디가든 요런 장은 안주는데.

 

특이하게 여긴 주는데.

 

많이 찍어 먹으면.

 

젖갈이라서.

 

짜니까~!

 

살짝만~!^^

 

 

그리고 뒷고기는.

 

솔직히 살점 보다는.

 

껍데기가 훨~씬~!

 

맛있다는 사실~!^^

 

저만 그런가요?ㅋㅋㅋㅋ

 

그리고 운이 좋은건지~!

 

아님 홍보 차원에서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참소주 마신다고~!

 

컨디션을 주더라구요~!ㅋㅋㅋ

 

홍보차원에서 주는거겠죠??^^

 

뭐든 일단은 기분은 완전 좋았쥬~~^^

 

외식 하실때.

 

꼭 한번 들러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