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달서구 야식 집으로돼지 짱짱~!

 

달서구 야식 집으로돼지 짱짱~!

 

 

오늘은.

 

친구들이 집에 오는날~!

 

과연 음식을 장만 할것이냐~!

 

시켜서 맛있게 푸짐하게.

 

먹을것이냐~!

 

그것이 문제로다~!ㅋㅋㅋ

 

하지만.

 

요리는 하지 않겠어.

 

요즘 얼마나 맛있고 배달 잘되는.

 

음식들이 많은데.ㅋㅋㅋ

 

오늘은 뭘 시켜서 대접을할까~!!!!

 

 

 

그래~!

 

지난주에 시켜먹었어던~!

 

집으로돼지~!

 

삼겹살과 불삼겹이.

 

집으로 배달 된다는점~!!!

 

정말 깜짝 놀랠만 하지요~!

 

삼겹살이 배달이 된다니...

 

그래서 불 삼겹과 삼겹살~!

 

그리고 김치찌개~!

 

역시 고기집이라서 그런지~!

 

김치찌개에 고기가~!

 

ㅋㅋㅋ 겁나 많네용~^^좋아좋아~!

 

 

근데...

 

개인적으로는.

 

삼겹은....별로 인듯.

 

뻑뻑한걸 싫어 하는 사람으로써.

 

그냥 씹는 느낌이 별로.ㅋㅋㅋ

 

근데 불 삼겹은 맛있었어요 ㅋㅋㅋ

 

달서구 야식 집으로돼지 한번.

 

추천 드려 봅니다~!ㅋㅋ

 

자주는 아니더라도.

 

집에서 삼겹살 먹고 실을때~!

 

한번식 맛은 있어요^^

 

 

 

요렇게 한상 차리고 나니~!

 

그럴싸 하쥬~~^^

 

곡 집에서 음식을 안해도 이렇게 많은.

 

음식들과 맛있는 음실들이.

 

배달이 되니.

 

집들이 할때도.

 

음식 주문해서 먹어야 겠어요~!^^

 

설직히.

 

맛없는거 많이 차리는것 보다.

 

맛있는걸 많이 시키는게 효율적이죠^^

 

그리고 초대 한 사람들도.

 

맛있어하니 얼마나 좋아요^^

 

 

 

 

집에서 누구 초대있는 분들은.

 

꼭 한번 시켜 드셔보세요~!

 

실망 하지 않으실거에요~^^

 

그리고 설겆이~!

 

걱정은 끝~~^^

 

음식을 차리는데.

 

준비 과정과.

 

치우는게 제~일 힘들죠??^^

 

그런것들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

 

진심 한번더 강추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