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달서구 야식 ★ 이소떡 꿀맛

 

달서구 야식 ★ 이소떡 꿀맛

 

아~!!

 

출출 하기도 하고~!

 

밥은 생각이 없고.

 

뭘 하나 먹어볼가~!

 

매콤하면서.

 

시원한~!

 

뭐~

 

그렇게 먹고 싶긴한데.ㅋㅋㅋ

 

그래서 정한메뉴~!

 

바로~~!!!

 

 

 

떡뽁이~!

 

그리로 고추김밥~!

 

그리고 얼큰오뎅~!

 

그리고.ㅋㅋㅋㅋㅋㅋ

 

참살 순대~!

 

너무 많은건 아니냐구요~!

 

ㅋㅋㅋㅋㅋㅋ

 

4명이 먹을거라는거~!

 

많이 먹어서 많이 시킨게 아니라.ㅋㅋㅋ

 

인원이 많아서 많이 시킨거에요.ㅋㅋ

 

달서구 야식 이소떡.

 

따로 시킬려고 하니~!

 

점원분이 정~말.

 

친절하게 이렇게 이렇게~!

 

드시면 비용을 절감하면서.

 

많이 드실수 있다고~^^

 

 

어디 가게든.

 

돈 많이 받을려고 아무말 안하는데.

 

달서구 야식 이소떡 은.

 

다른거 같더라구요~^^

 

일단.

 

달달한게 땡겨서~!

 

떡뽁이는 단뽁이~!

 

ㅋㅋㅋ 여기는 떡하고 쌀떡.

 

2가지 사용하더라구요~!

 

떡복이는 겁나 맛있었음~!^^

 

그리고 만두랑 오뎅~!

 

오뎅은 별로 생각이 없어서.ㅋㅋㅋ

 

만드를 많이 먹었는데.

 

만두가~!

 

 

일단 바삭바삭~하니~!

 

맛나더라구요~^^

 

얼큰 오뎅탕은.

 

오뎅은 별론데.

 

국물이~!

 

정말 얼큰~!

 

이건 소주 안주로....ㅋㅋㅋㅋ

 

아님 해장으로도 정~말 좋겠더라구요~!

 

진자 얼큰하니 맛있었어요.ㅋㅋㅋ

 

그리고 고추김밥~!

 

매콤한게 먹고 싶어서.

 

고추 김밥을 시켰는데~!

 

진짜 매웠음.ㅋㅋㅋ

 

매콤이 아니라~! ㅋㅋㅋ

 

그냥 매웠음.ㅋㅋㅋ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게는.

 

비추입니다.ㅋㅋㅋㅋ

 

고추 김밥을 떡뽁이 국물에.

 

찍어 먹으니 더 맛나더라구요~^^

 

그리고 김밥을 8줄인가??

 

그정도를 주는데.

 

고추 김밥 먹어본곳 중에는.

 

양이 제~일 많았죠~^^

 

그래도 찍어 먹으니까.

 

매운맛도 조금 사라지고~!

 

맛은 있었음~^^

 

그리고 마지막 찹살 순대~!

 

일단 아쉬운건.

 

순대만 준다는거...

 

아놔.ㅋㅋㅋㅋ

 

허파가 맛있는데...

 

암튼.

 

달서구 야식 이소떡~!

 

야식으로는 최고 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