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제도 볼거리 ♥ 학동 몽돌 해수욕장 돌들이 몽돌몽돌 ~

거제도 볼거리 ♥ 학동 몽돌 해수욕장 돌들이 몽돌몽돌 ~





ㅋㅋㅋ진짜 !! ㅋㅋ

돌들이~

해수욕장 이름 그대로~

몽돌몽돌 함 !!



어쩜 돌들이~ 이리 ㅋㅋ 뺀질뺀질할수 있는지 ^_^

오빠랑 걷는 내내~ 그런말을 ! ㅋㅋ



진짜 너무 이뻐서~ 가져오고 싶었찌만 !!

학동 몽돌해변의 이 돌들은~

밖으로 가져가면 안된다고 !! 하네용??


못봤으면 가져갈뻔 ㅋㅋ



진짜 뺀질뺀질~


걷는동안~


일반 해수욕장은 모래라서~ 발이 빠져서 걷기 힘들었는데 ㅋㅋ


여기는 ㅋㅋ 돌들이 뺀질 뺀질해서


걷기 어렵더라는~



근데도~


바다물 소리가 진짜 이뻐서 ^^


눈감고 조용히 바닷소리 들으니까~ //ㅅ//


기분좋더라는 ㅎㅎ



ㅋㅋㅋ


이떄 대박 !!


와~ 이쁘다~~ 그러면서 둘이 앉았는데 /..



어떤 할아버지꼐서 도와다라더니 ㅋㅋ


우리 신랑 ㅋㅋ


거제도 볼거리 구경간다고~


학동몽돌해변 가서 ㅋㅋ 모르는분 요청으로 ㅋㅋ 일했음 ㅋㅋ


ㅋㅋㅋㅋㅋㅋ




진짜~~ //ㅅ//


우리나라에 군데군데 이렇게 이쁜곳이 많은데!


아직 가보지 않은곳이~ 많은나~//


우리 신랑이랑~


한번씩 날잡아서 ^^ 이렇게~ 국내여행 !!


자주 다녀야겠다 ^_^



거제도 볼거리 !!


학동 몽돌 해변~~ 진짜 날좋을때 ^^


꼭 와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