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제도 볼거리 ♥ 바람의언덕 이쁘네용~

거제도 볼거리 ♥ 바람의언덕 이쁘네용~




유후~ >.<


정말 나도 바다를 좋아하는 편인데!!


나보다 더 ~ 좋아하는 우리 신랑님 ^^ ㅎㅎㅎㅎ




거제도 볼거리 다니면서 !!


진짜 연신~ 나중에 여기서 살면 좋겠다고 ㅋㅋ


근데 나도 인정 !!


정말 군데군데 이쁜곳이 정말 많고~


산이랑 바다랑 진짜 잘 어우려져 있는 거제도 >.<


넘나 좋았는데 ㅎㅎ




바람의 언덕 !! 이라고~


왜 이름을 그렇게 지었나 했는데 ㅋㅋ 여기 도착하자마자!!


바람이 나의 뺨을 ! 사정없이 ~!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바람이 많이 부는 언덕이어서..


바람의 언덕이구나..

ㅋㅋㅋㅋ



바람의 언덕 !! 풍차앞에서 찍은 사진 !! ^^


올라가는데~ 그렇게 힘들지 않음 ^_^




그런데 진~~짜!!


거제도 볼거리 다니면서 느낀건데,


바다가 정말 맑고 정말 이쁘더라는~ //ㅅ// 우리나라에 ㅎㅎ


이런곳도 있구나~ 싶은? ^^



이날 ㅋㅋ


바람이 많이 불었는건지~


원래 바람이 많이 부는건지~ ^^


여튼 !!


저 풍차가 다른 힘없이 바람부는걸로~ 돌아가는데 ^_^


멋있더라~ ㅎㅎㅎ





마무리샷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다색이 진짜 ~ 예뻤던 거제도 ^_^


혹시~


거제도 여행 가신다면!!


볼거리중 바람의 언덕은~ 진짜 날좋은 낮에 !!


다녀오심 좋을듯 ^^



참고로 ㅎㅎ 펄렁거리는 치마는 지지~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