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다욧

한달만에 허리살 빼기 ♥ 4주 -5kg 성공

한달만에 허리살 빼기 ♥ 4주 -5kg 성공




>.<


벌써~ 내가 살뺀지 !!


1년이 다되어 간다는게~ 아직도 신기방기 !!


ㅋㅋㅋㅋ


정말 술로 다져진 살들이어서


정말 잘 빠질까? 했었는데 ~~ 괜한걱정을!!




한달만에 허리살 빼기 하면서


4주만에 5kg 나 빼고 !!


허리 -3인치 !!

딱맞는 M -> 헐렁한 S



들어간다는~ >.<







오늘같은 날씨는 ~ 정말 !!

작년에 살빼고 유지까지 잘한 보람을 !!

느낄수 있게 해주는 날씨 ^_^




정말 허리가 일자형일때는 !!

상상도 못하는 옷을~

오늘 드디어 입었다는거 ^_^ ㅎㅎ




그냥~!


한달만에 5kg 빼고


지금 1년가까이 알려준대로~ 유지!


하고 있을뿐인데 ~ 바뀐게 정말 많다 ^_^




처음에는~~


한달만에 허리살 빼기 !! 한다고,


굶고, 운동하고, 필라테스까지 다 ~ 해봤었는데,


솔직히 ㅎㅎ 할땐 효과 봤었따 ㅎㅎ




버뜨...

안하니까 진짜 금방 다시 찌는걸 보고..


정말 먹는게 바뀌지 않으면

안되겠구나 !! 생각할때 !!




같이 일하는 언니가~


결혼전 다이어트 한다고 !! 쉐이크를 아침 저녁으로 !!


마시더니~ 대박 ㅋㅋ




한달만에 -7kg 찍고 !


L 사이즈 -> 헐렁한 M 으로 변신 !!




진짜 경악을 경악을 ㅋㅋ

그길로 나도 따라서 허벌시작 !! ^^



정말~!


현경언니가 알려주신대로만 !! 잘 따라 했는데,

진짜 4주만에 이리 바뀔줄이야~ >.<




예전에도 허벌먹어봤었지만,

이렇게 관리 받은게 아니었꼬~ 관리라는것도 없었는데

현경언니는 ㅋㅋㅋ 대박 ㅋㅋ



진짜 매일 연락주시고,

어디 CCTV 달아 놓으셨는지 뭐먹을까? 그럼

귀신같이 알고 연락오더라는.. ㅋㅋ



그덕분에 !!

허리살 빼기 하면서 내가



4주 -5kg

허리 -3인치 !

딱맞는 M -> 헐렁한 S

1년째 유지중



할수 있었던거~ ^_^


한달만에 허리살 빼기 ! 성공후~


가장 좋은건 !




어디 앉을때 가방으로 배가지리 않는거

더이상 내 배위가 ~!

가방자리가 아니라는거 ㅋㅋㅋ



그리고 정말 싼옷을 사입어도 ^^ 비싸보인다는거? ^^


가장 좋은건 !! 진짜 자신감이 !!! ^_^



내가 일자 통허리가

아니었단걸 발견한거 !!!!!!!




친구들이 노출증 걸렸냐고 할정도로 ㅎㅎ

요즘ㅎㅎ 자신감이 하늘을 ㅎㅎ




진짜 ~

현경언니가 먹으라는대로 먹고

유지하라는대로 유지까지 했을뿐인데 ^_^


한달만에 허리살 빼기 !



4주 -5kg !!


성공한것도 정말 좋지만,

1년째 유지 잘하고 있다는게 다 좋고 ^^

매일 아침이 상쾌할수 있따는걸 !!



언니 덕분에 느끼고 있따 ^_^

진짜 진짜 고맙고~


이건다 ~ 언니의 초~~극세사 같은 !!

관심과 관리 덕분이라는거~ //



진짜 쌩유쌩유 언니 >.<